일본수의생명과학대학과 공동으로 토끼 맹장 유래 유익균(넓은 의미의 유산균) LM울리주를 세계 최초로 외부배양에 성공했습니다.
외부에서 섭취를 통한 효용성과 효용량의 조절등 많은 실험과 모니터링을 통해 제품화를 시작합니다.
힘들게 신선한 식변 구해 먹이는 것과 같은 효과를 블룸으로 최대한 가깝게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블룸은 이 유산균과 다른 유효성분을 더하고 기존 제품을 리뉴얼해서 새로운 체계로 스탠다드(2세이하), 어덜트(2~5세). 시니어(5~8세), 스페셜(8세이상)으로 바뀝니다.
7월 수입부터 바뀔 예정입니다. 소맥분을 아예 사용하지 않아 더 가루가 잘 생기는 단점이 있습니다.
기존 제품은 없어집니다.
성분이 많이 바뀌어 바뀐 제품을 안 먹거나 먹게 될 때까지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나중에 8월까지 급여할 것을 미리 준비해두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조만간 리뉴얼 된 블룸 샘플이 판매될 예정입니다. 미리 급여해보시고 준비하시는 것도 좋겠네요.
토끼의 유산균은 간식이고 제조방식이 국내 통관 상 불가능한 제조방식으로 원래도 수입도 안되고 있던 제품으로 새로 출시한 토끼의 유산균도 수입불가합니다.
부드러운 유산균은 고농도로 제조하는게 아직 불가능해서 올해 말 정도에 리뉴얼이 되거나 기존 제품과 별개로 신제품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페레보쿠는 소맥분 없이 제조되는 신제품이 별개로 올해 말 정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